(주)유진엠에스

미래를 여는 혁신! 편리와 풍요를 더하는 가치!

NEWS

[12.07.31] (여기에 산업뉴스) 유진엠에스, 대구시 선정 ‘2012년도 스타기업’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56회 작성일 20-11-04 19:16

본문

유진엠에스가 대구시 선정 ‘2012년도 스타기업’ 16개 사에 이름을 올렸다.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가진 기업을 국제적인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대구시가 지원하는 스타기업 제도에 선정된 유진엠에스는 향후 3년 간 대구시의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대구시의 발표에 따르면 이번에 선정된 스타기업의 산업별 분류를 보면, 기계·자동차 관련 산업군에서 9개 기업, 섬유·화학산업군에서 3개 기업, 전자·통신산업군에서 3개 기업 그리고 유통·지식서비스산업군에 1개 기업이 선정되어 지역의 전통산업인 기계·자동차 및 섬유산업 분야 등에서 다수 선정된 것으로 나타났다. 유진엠에스는 그중 기계·자동차 분야의 스타기업으로 선정됐다.

금년도 스타기업은 2.8대 1의 경쟁률을 보인 가운데, 신청기업에 대한 재무건전성 평가, 현장실태조사 평가 및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최종적으로 선정됐다.

특히, 선정위원회 심사에서는 기업의 대표(또는 총괄책임자)가 직접 참석한 가운데 기업현황 설명과 질의응답을 실시하고, 추천 육성전담기관에서는 기업의 차별화된 강점을 설명하는 등 기술개발력과 미래 성장가능성을 집중적으로 심사했다.

유진엠에스는 향후 3년간 대구시의 스타기업육성 직접사업비지원과 더불어 각종 정책 및 시설자금 이자금리 우대, 지방공단 분양 가점 부여, 육성전담기관의 기업지원 프로그램 우대 지원을 받게 된다.

특히 육성전담기관의 직원을 PM(Project Manager)으로 지정받아 기술개발 지원은 물론 지역 단위 및 중앙정부의 R&D 공모사업 신청 등의 맞춤형 지원을 받게 되고, 스타기업으로서 우수한 실적을 나타낼 경우에는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World Class 300기업으로 성장할 때까지 추가 지원을 받게 된다.

지금까지 대구시에서는 지난 2007년부터 100개의 스타기업을 선정·지원하여 왔으며, 이번에 선정된 스타기업에 대해서는 7월 5일 스타기업 지정서 수여를 시작으로 기업별 컨설팅을 거친 후 기업실정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받게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 HTTP://eneoline.com